인도중고설비수출 - 서류작업, 도비, 포장, 국내운송, 선적, 검사, 통관
인도중고설비수출 - 서류작업, 도비,
포장, 국내운송, 선적, 검사, 통관
쏠해운항공은 항상 초심의 자세로 임하겠습니다.
인도중고설비수출
- 인도중고설비
- 인도중고설비수출
인도에 중고설비를 수출한 뒤 수입통관을 원활히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.
01.
수출할 설비리스트 & 사진, 용도 작성: 선적 전 최소 1개월 전 자료 준비를 해야 합니다.
02.
인도에 중고설비를 수출하기 전에 반드시 설비리스트와 기타 필요서류를 구비하여야 합니다. 인도 세관 통관 신청시 B/L, P/LIST, 계약서, C/O, 카달로그 등을 구비하여야 통관신청이 가능하며 통관시 세관에서 중고설비 검사 후 문제 없을 경우 통관완료되어 공장에 배송하며 이러한 중고설비 수입통관 절차가 복잡다단하므로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야 시간과 비용을 최대한 절감 할 수 있습니다.
03.
우선 한국에서 수출할 설비리스트를 세심히 작성해 주시길 바라오며 그 뒤 폐사 인도사무실을 통해 인도 HS CODE, 품명, 용도, 허가증을 확보한 뒤 인도 세관에서 요구하는 자료를 구비한 뒤 제공해야 합니다. 제공해주시는 자료가 풍부하고 정확할수록 차후 인도 부두 도착후 세관이 서류와 실물 검사 시 문제 발생을 최소화하여 추가 시간과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. 필요한 무서를 최대한 구비후 세관검사 엔지니어리의 중고설비 감정에 따라 요청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신속하게 협조해 제공해주셔야하며 자료가 부족할 경우 인맥을 활용하여 통관속도를 높입니다.
04.
인도 세관 엔지니어링 검사원 중고설비 검사: 세관 신청서류와 실물이 일치해야 합니다. 인도 세관 수입 통관시 일반 원부자재, 신설비는 5일 이내 통관 가능하나 중고설비는 서류심사 후 세관 엔지니어링 검사원이 신청서류와 실물 대조한 뒤 중고설비금액을 임의로 책정하며 이러한 과정으로 인해 중고설비 수입통관은 10일 이상 소요됩니다.
인도중고설비수출 사례





